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전주한옥마을맛집 베테랑칼국수 들깨랑 고추가루 김가루 계란까지 맛있는 칼국수맛집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7. 15.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베테랑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35 (교동)

http://kko.to/R6jSKeT4o

베테랑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35

map.kakao.com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오늘 애기드릴곳은 전주한옥마을에 있는
칼국수 맛집 베테랑입니다.
찐찐은 2020년 봄에 다녀왔던 집이네요.

베테랑

베테랑 매장내부입니다.
이때가 아마 식사시간대라 내부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평상시에도 현지인이나 여행객들로 언제나
가득가득이십니다.
대기줄은 기본이더라구요.

베테랑

요건 쫄면이에요.
전주 현지 토박이분들이랑 갔었는데,
칼국수 많이 드셨다고 해서
쫄면 주문하시더라구요.
한젓가락 뺐어 먹었는데,
야채가득에 새콤달콤한 맛이라 누구나 좋아하실 맛이에요.
쫄면 6천원

베테랑

요건 제가 주문한 베테랑칼국수입니다.
서울에서 서식중인 찐찐이라,
처음에 비쥬얼 보고 좀 놀라긴했습니다.
칼국수에 김가루부터 들깨가루 고추가루까지
계란 풀어헤친 칼국수는 처음 보는것 같네요.
국물이 끝내주는 칼국수라는건 나중
다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은근 중독성 있는 칼국수는 7천원!

베테랑

전주토박이분부터 국물 드셔봅니다.
진한거 같으면서도 담백한맛?!
현지인도 자주 들러 먹는 칼국수라 하시네요.

베테랑

먹방을 보여주신다해서 영상으로 찍었더니,
숟가락위에 도르르륵 면을 올리시는,
면치기 못하는 찐찐도 숟가락에는 안올리는데 ㅠ
맛나게 잘드십니다.
여자분들에게는 면이 많을수도 있을거같은데,
다 드시더라구요.
칼국수가 맛나긴하더라구요.

베테랑

그럼 찐찐도 한젓가락 해보겠습니다.
고명들은 휘휘 저어서 맛나게 집어봤습니다.
앞에 잘 비벼진 쫄면도 보이네요.

베테랑

국물도 한숟가락 해봤는데요.
고명이 많이 올라간거에 비하면,
사골칼국수나 다른국수에 비해
엄청 진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나름 깔끔하고 담백한맛에 들깨랑 김가루때문에
고소함이 추가됐다고 할까나.
은근 중독되어서,
나중 서울 고속터미널역에 있는 베테랑가서
한번 더 먹었답니다.

베테랑

면을 크게 한번 잡아올립니다.
칼국수면을 따라 육수가 자박하게 따라올라오구요.
7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면양이 상당합니다.
한입 크게 먹어볼게요.

베테랑

면요리를 참 좋아하는 찐찐이라,
확실히 말씀드릴수 있는데,
여기 칼국수 참 맛나네요.
면치기를 못하긴 하지만,
후루룩하며 입안으로 마구 집어넣어봅니다.
맛있어요.맛있어.

베테랑

은근 많았던 베테랑 칼국수 한그릇 뚝딱해봅니다.
사실 전날에 소주한잔 했었는데,
국물까지 다 먹어버렸더니,
해장이 됐나봅니다.
가성비 대비 양도 푸짐하고,
전주 현지인분들이나 여행객분들도 부담없이
가실수 있는 칼국수맛집인거 같아요.

요즘은 체인점 많이 생긴거 같아서,
기회되면 집근처 있는곳 다시가서 먹어보고프네요.
2020년 6월쯤 다녀왔었습니다.

전주 베테랑칼국수
https://youtu.be/IIQMCeTcZC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