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부산 해운대전통시장맛집 봉자네실비집 저렴하고 맛나는 해물파전이랑 대구탕먹었어요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8.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곳은 부산해운대전통시장안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봉자네실비집입니다.

[카카오맵] 봉자네실비집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20-1 (중동)

http://kko.to/82ptz5Yfp

봉자네실비집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20-1

map.kakao.com

작년 봄에서 여름 넘어갈때 다녀갔던곳인데,
유튜브방송중에 시청자분들한테 추천을 받았어요.
해물파전과 동태탕(지금은대구탕)이 맛나다고,
그럼 찐찐이랑 해운대전통시장으로 가보실까요.

해운대전통시장

20대때 해운대에서 2년정도 살면서 정말 자주갔던
해운대시장입니다.
이 안에는 정말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 떡볶이집이랑 돼지국밥집은 정말 많이 갔었는데,
봉자네실비집 소개받아서 방송킨채로 가봤습니다.

봉자네실비

해운대시장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오면,
꼼장어집들 지나서 바로 봉자네실비집이네요.
해물파전이 기가 막히답니다.
근처 직장인분들도 자주 오시는곳이라,
시간 잘맞춰가야된다네요.
다행히 저는 오후4~5시쯤 간거라 많이는 안계셨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후2시부터~~
재료가 일찍 소진되면 11시전에도 종료된다시네요.
요즘 시기에는 여행오신분들은 포장으로 해서
숙소에서 드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메뉴판

대구탕이 1만원.
보통 해운대근처 대구탕 유명한곳 많아서 가봤는데도
그 식당들보다 저렴하죠.
안주로 나오게 되면 더 비쌀때도 많은데,

메뉴판

봉자네실비집 대표메뉴인 해물파전은 7천원!
다른메뉴들도 정말 가성비 좋은 것들이 많아요.
혼자 간거기에 해물파전과 대구탕으로 주문했어요.

해물파전

사진으로 크게 보이지가 않아서 아쉽지만,
저 접시가 진짜 큰거에요.
요게 7천원.
서울에서는 기본 1만원은 넘을텐데 말이죠.
저 파전 접시까지 싹 비웠습니다.

해물파전과대구탕

대구탕도 나왔어요.
맑은 국물로해서 냄비가득!
소주한잔 먹어야겠죠.
소주는 대선으로 주문했고요.
안주 총 1.7만원에 소주는별도!로 좀 달렸습니다.

해물파전

일단 해물파전을 간장에 찍어서
크게 한입 먹어봅니다.
동래쪽도 파전이 유명해서
허심청(온천)갔다가 산밑에 파전집도 들렀다가
서울로도 가는데,
여기는 확실히 저렴한가격에 진짜 맛나네요.
맛나게 먹어봅니다.

해물파전

파전은 원래 한입가득 입에 넣어야지요.
찐찐은 입이 좀 큽니다.

봉자네실비집

맛나네요.
주문하면 바로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
해물파전이니 얼마나 맛나겠어요.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해물파전

여러분들도 한입 하세요.
파전 크게 덜었으니 수저에 올려드릴게요.
아~~

봉자네실비집

해물파전이 맛나서,
접시째 들고 먹어봅니다.
영상에 잘 잡히네요.
젓가락으로 먹다가 나중은 아예 수저로 퍼먹습니다.
소주한병이 뚝딱이에요.

봉자네실비집

혼자여행을 하다보면 식사때를 놓치는경우가 많은데,
그러다보면 가끔 폭식을 하거든요.
낮에 이렇게 잘먹기가 힘든데,
이른저녁으로 해물파전과 대구탕 박살을 내버렸네요.
진짜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봉자네실비집

이제 계산을 하고 밖으로 나왔는데,
해물파전 주문이 또 들어왔나봐요.
철판위에서 맛나게 익어가네요.

봉자네실비집

사장님이세요.
성함이 봉자! 님이시라 가게이름도 봉자네실비집!
영상나오셔도 좋다고 하셔서 두런두런 애기도
나눠가며 방송출현도 하셨네요.
경상도 사투리 구수하십니다.

봉자네실비집

예전 해운대 살때는 왜 이곳을 몰랐는지 ㅎ
1년이나 2년에 한번씩 부산 다녀오는데
다음에 또 들를게요.
봉자사장님!
요즘 시기 너무 어렵지만
금방 또 찾아뵙겠습니다!

오늘은 부산해운대전통시장내에 위치한
너무 맛있는 봉자네실비집이었습니다!

봉자네실비집 유튜브영상
https://youtu.be/roV299XILV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