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봉천역근처 봉일시장 냉면이 맛있는집 봉천함흥냉면 회냉면 한그릇했어요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6. 8.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봉천함흥냉면
서울 관악구 은천로2길 35 (봉천동)

http://kko.to/Q6XpHIkDB

봉천함흥냉면

서울 관악구 은천로2길 35

map.kakao.com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벌써 여름이 시작되어가나요.
덥기시작하네요.
오늘 소개할드릴곳은
더울때 먹으면 딱 좋은 음식
냉면입니다.

봉천 함흥냉면은
가끔 온천때문에 다녔던 스파옆에 있더라구요.
회냉면 한그릇하러 가볼게요.

봉천함흥냉면

냉면만 파는곳인줄 알았는데,
숯불구이도 하시는군요.
찐찐이 좋아하는 갈비살과 돼지갈비가
다 있으니 나중 고기먹으러도 와봐야겠네요.

메뉴판

요즘 냉면 먹으러 가서 9천원이하의 가격을
본적이 없는데,
냉면만 전문으로 하시는곳보다 가격 정말 착하네요.
오늘은 회냉면을 주문해보겠습니다.

봉천함흥냉면

매장안은 깔끔하니 정리가 잘되어있고요.
테이블마다 가림막들도 설치되어있습니다.
얼핏 보기에도 주방도 깔끔합니다.

봉천함흥냉면

먼저 육수를 내어주시는데요.
사실 전날 술 많이 먹고 냉면집 가는날이면,
요거 주전자 한가득 다 마셔버리면
어찌나 해장이 잘되는지,
이 집 육수 맛 좋네요.
저거 다 먹었습니다.

봉천함흥냉면

무는 반찬으로만 주신줄 알았는데,
나중 회냉면 나온거보니
냉면고명에 안올라가더라구요.
따로 주시니 감사합니다.

봉천함흥냉면

오이랑 배랑 계란으로 고명을 해주시고,
그 밑에 가오리회를 얹어주셨어요.
가오리는 아르헨티나에서 물건너 온 아이랍니다.

찐찐은 보통 냉면집 가면 사리를 추가해야 하나
고민부터하는 저인데,
냉면 보자마자 아 이걸로 그냥 한그릇 먹으면
될거같다정도로 면이 많더라구요.
나중 진짜 사리추가 생각 안났습니다.

봉천함흥냉면

비비면서 찍어야하는데,
손은 두개라~
일단 양 푸짐한거에 합격!
잘비빈다음에 맛을 한번 봐볼까요.

봉천함흥냉면

따로 식초랑 겨자를 넣지않고
양념장 그대로 맛을 먼저 보았고,
그게 맛있어서 한참을 먹었습니다.
혹시나 나중 맛이 어찌 변할지도
알아볼겸
요만큼 남았을때 겨자랑 식초를 넣어 먹었는데요.
맛이 좀더 좋아지긴 하는데,
저는 주신그대로 먹는걸 좋아해서
그냥 드시는거 추천!

이 더운 여름 가끔씩 맛난 냉면 찾으실텐데,
찐찐은 한동안 여기가서
더위를 이겨보겠습니다.

맛있네요.
점심에는 식사로
저녁에는 고기랑 냉면이랑.

이상 봉천함흥냉면집이었습니다.
다음에 또가야지~

사실 흑돼지도 좋아합니다.
https://youtu.be/nuK7qvAH6mQ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