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티스토리 제대로 글쓴지 17일만에 구글애드센스와 애드핏 승인후기와 첫날수익공개 100명구독자 미만이어도 가능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아마 자주 오시는 구독자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는 얼마 안됐습니다.
사실 작년에 인터뷰한 제이미박과 유별남작가님
글 딱 두개 써놓고는 유튜브와 네×× 쇼핑방송을
하느라 정신이 없었죠.

그러다 나두 티스토리 본격적으로 해볼까하고
1일 2개~3개까지 글을 써보긴 시작합니다.

2021년 4월19일 01시20분.
딱 제주도 짬뽕집으로 스타트합니다.
아 또먹고 싶다.
짬뽕.
1일1스토리 이상 시작합니다.

이제는 품절되어 9월에나 볼수 있는 저희
대표식품 해바라기씨부터
올레농부마켓 놀러오세요.
http://naver.me/5uxjmhbj

올레농부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주도 농부들이 직접 기르고 개발한 제품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굴짬뽕..
겨울에 매력적이죠.


버터넣어 먹는
분식후경의 떡볶이.


해장에 좋은 우라면.
고기가 들어간 라면이 정말 맛나죠.



제주도 쌀국수 집
똣똣.
여기서 고수 많이 넣어 한그릇 또하고 싶네요.


제주도 시골밥상.
자연으로 쌈밥집.
푸짐한 흑돼지수육과 직접기른 채소들의 궁합.

간짜장 어디서 드시나요.
전 초가집인 하림각
성읍민속마을에서 먹었지요.
짜장은 잘 비벼야됩니다.

어제 올린 참치집까지.
때깔이 참 좋아요.

애드핏승인

5월6일 드디어 애드핏 먼저 승인이 나네요.
얼른 광고 넣어봅니다.
잘나오네요.
애드핏 첫 수익 궁금하시죠?!

애드핏

애드핏 수익 첫날입니다.
이제 앞으로 구글광고도 같이 나오겠죠.
첫 날 천백원 좋은 스타트인거 같은데요.
(찐찐만의 착각?)


구글 승인

이제는 구글도 오늘 승인을 받았네요.
열심히 광고 걸어봅니다.
아직은 좀 어색하지만,
글 보는데 불편없이 잘 넣어보려고요.

보통 애드센스 고시라고 하는데,
전 이미 유튜브를 하고 있어서인지,
신청하고 애드핏은 1일만에,
구글은 2일만에 승인이 되네요.

아마 기존에 가입되어서,
가입기간대비 시간이 좀 빨랐던거 같습니다.
사실 글 내용은 엄청 길거나,
규칙에 맞게 쓴 글은 별로 없거든요.
짤정도 넣고 그냥 맛난곳 설명하고,
링크도 많이 넣었기에 혹시나 떨어질수도 있겠다했는데,
다행히 잘 붙어줘서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티스토리 승인 기다시는분들
하루 1개 혹은 2일에 3개정도 열심히만 올리면
승인은 많이 어렵진 않을거 같아요.
이제 찐찐도 열심히 글 올려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오늘100번째 구독자님이 생길거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뵈요.

참 글자랑 사진은 많이 넣으면 좋은건가요?!
아직은 헷갈립니다.

전문 쇼호스트랑 쇼핑방송도 해봤는데
진짜 텐션이 넘사벽이네요.
https://youtu.be/U8mqCfRrJUM


참 찐찐은 그립방송이라는것도 매일한답니다.
https://grip.show/lsy2697

Grip - 올레농부마켓

grip.show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