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서울 광화문 참치가 맛있다고 동생이 계산한 동원vip참치 코리아나호텔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5. 6.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동원VIP참치 코리아나호텔점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5 코리아나호텔 3층 (태평로1가)

http://kko.to/3QEXv0LDH

동원VIP참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5

map.kakao.com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오늘은 시간이 늦어서 후딱 사진이랑 짤
올리고,
늦은저녁을 먹어볼게요.
오늘은 서울 참치맛집 vip참치입니다.

vip참치

코리아나호텔 3층에 위치해있고요.
거의 룸으로 되어있어 가족들이나 비즈니스로
많이들 찾으실거 같아요.
저희도 룸으로 예약했답니다.

vip참치

일로 만난게 아니라,
간단히 먹는줄 알았던 저녁식사가
혹시나 벨트를 풀고 먹을거 같은 예감이 듭니다.
코스 요리지만 모자르면 무한리필이 될거 같아요.

vip참치

일단 죽으로 빈속을 달래봅니다.
맛나네요.
소주는 좀 있다가 시작할게요.

연포탕

먼저 맑은 국물이 나옵니다.
낙지가 쫄깃하네요.
사실 전 매운탕보다 요런 맑은국물이 좋습니다.

vip참치

처음 메인으로 참치와 회가 들어옵니다.
회로 먼저 입을 움직여주고
기름기 가득한 부위들로 식도를 감싸줍니다.
소주한잔 먹을 준비 되어버렸습니다.
사실 찐찐은 아카미(적신) 부위만 있어도 잘먹습니다.
기름기 많은 도로쪽은 몇점 먹으면 금방 느끼해지니까요.

아이들 때깔이 참 좋네요.
얼른들 시작합시다.
뱃가죽이 등에 붙어있어요.

vip참치

일단 도로 한점에 소주한잔
원칙을 지켜가며 자리를 이어갑니다.
사실 소주한잔에 참치 2점은 반칙입니다.

vip참치

창밖으로 차들이 많이 지나가요.
세종대로에서 이렇게 저녁을 맞이합니다.
6시쯤들어갔는데,
10시되기 5분전에 나온건 비밀입니다.
장장 4시간을 먹었네요.

아귀간

사이드로 나온 아귀간입니다.
포슬포슬한 식감에 고소한맛이 참 좋네요.

vip참피

홍어? 참치? 하여튼 찜입니다.
짧짤하니 안주거리로 좋네요.

vip참치

샐러드 알차게 버무려주셨습니다.
맛살이 탱탱
오징어가 탱탱
새우살이 탱탱합니다.

vip참치

턱살인가요.
간장소스 맛이 좋아요.
한잔 더해야겠어요.

vip팜치

2차전입니다.
타코와사비가 입을 개운하게 해줍니다.
요번에는 빨간살 위즈로 주셨어요.
전복이 꼬들합니다.

vip참치

새우튀김은 사랑입니다.
2번리필합니다.
튀김의 기름기가 참치의 기름을 이겼습니다.
식도가 청소되어집니다.

vip참치

지리가 하나 더나옵니다.
국물은 맑아야됩니다!
생선살이 아주 담백하네요.

vip참치

마끼도 나옵니다.
간단히 탄수화물을 넣어줍니다.

vip참치

찐찐만의 레시피로 타코와사비를 좀 얹어봅니다.
밥이랑 참 궁합이 잘 맞습니다.
의외로 맛있는 마끼입니다.

vip참치

3차전 시작.
육향 가득한 아이들로 다시 얹어집니다.
언제 끝날까요.
식사는..
참 맛나네요.

vip참치

빨간색국물로 마무리를 합니다.
국물을 한숟갈 먹는순간,
사실 밥이 땡겼습니다.
배부른 저녁입니다.
계산은 동생에게 양보합니다.

vip참치

10시 세종대로에서 배부르게 먹고
이제 집으로 가보렵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랜만에 기름기 채운 날이었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https://youtu.be/-EdhjXNtOEs

친구가 손질해주는 생선회가 먹고싶은 밤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