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선릉역 회전초밥 스시노스시 가성비 좋은 강남초밥 맛집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5. 10.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스시노스시
서울 강남구 역삼로 413 대치타워 1층 (대치동)

http://kko.to/aO788iRD0

스시노스시

서울 강남구 역삼로 413

map.kakao.com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전 어제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 싶기도 하고,
친구도 볼겸 선릉역 스시노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스시노스시

선릉역에서 개나리아파트쪽으로 내려오면 위치해있고요.
주차장은 골목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보통은 퇴근하시는분들이나 배달로 주문이 많고요.
주말은 가족들끼리 오셔서 다양하게 드시다
가는곳입니다.

스시노스시

모든 초밥접시는 일단 1700원!
고급어종들만 따로 주문시에 가격이 약간 높은
아이들이 몇있으니 체크하시면 될거같고요.
저는 보통 주문서 작성하기 시러서
주방장님한테 말로 주문하곤 합니다.

스시노스시

메뉴판에 따로 사시미와 초밥세트가 준비되어있기에
찐찐은 스페샬로 주문해봅니다.
사실 회전초밥집 가면 수북히 접시 쌓아먹는 재미가
있어야 진짜 회전초밥인데,
여기는 주문하면 바로바로 만들어주시기에,
주문하는맛에 먹기도 하는곳입니다.

스시노스시

장어가 제앞으로 지나가네요.
초밥기다리는동안 하나 먹을까 고민을 살짝!

스시노스시

제가 주문한 스페샬입니다.
타코와사비부터 흰살->빨간살로 새우장까지
사실 요렇게 주시면 소주2병각이죠~
활어를 매일오전에 손질해서 숙성시킨후 나오는 아이들이라 식감이나 맛이 좋습니다.
새우장 머리속 살이 오늘은 젤 맛나네요.

스시노스시

일단은 흰살생선으로 먼저 달려봅니다.
숙성을 하면 오래 씹을수록 단맛이 납니다.
숙성회 먹으면서 활어는 잘 안찾게되는,
어차피 어릴때도 왜그리 회가 싫었던지,
사실 지금도 고기가 더 맛나긴합니다.

스시노스시

육사시미 초밥인데,
은근 이거 드시러들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는 아직 한번도 못먹어봤습니다.
육회를 안좋아해서,
손님들은 이거 몇접시씩 연속 드시는거 봤습니다!

스시노스시

여기서 강력추천!
초밥 거의 다 드실때쯤 묵은지 추가하세요.
속에 흰살생선 넣어주시고
그위를 묵은지가 감싸안는데 애가 참 요물입니다.
초밥먹었던 입안을 개운하게 바꿔줍니다.
회는 묵은지랑 먹어야죠.

스시노스시

실장님이 안주하라고 회 조금 썰어주시네요.
왜 회가 달짝지근하죠.
확실히 전 숙성회쪽인가봐요.
감사합니다.

스시노스시

스시노스시 실장님인데요.
혹시 들르시게된다면,
찐찐티비 보고 왔다 그러세요.
아마도 서비스가?
사실 20년 친구입니다.
무조건 서비스 내놓으라 하십시요! ㅋㅋ

어제는 오랜만에 얼굴도 보고 애기도 나누고
즐거운 하루였네요.
손님과 직원이 아니라 친구들과도
술한잔 기울이는 시간이 참 소중한 시기가 되어버렸어요.

얼른 좋은날이 와서 좋은사람들과 편히 자리를 갖기 바래봅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시노스시 회전초밥집이었습니다.

https://youtu.be/-EdhjXNtOEs

부산갔을때 회손질한거랑,
친구가 준 사시미영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