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제주도 현지인맛집 성산일출봉 근처 온평포구 용이짬뽕 간짬뽕과 탕수육이 맛있어요.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4. 29.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용이짬뽕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상하로 81 (성산읍 온평리)

http://kko.to/YxDZUh1YM

용이짬뽕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상하로 81

map.kakao.com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제가 오늘은 저녁먹고 잠이 들어서 새벽에 깼네요.
잠시 짧게나마 소개해드리고 잘게요.
간짜장은 많이 들어들 보셨을텐데,
간짬뽕 조아하시는분들 계시나요.
뭐 볶음짬뽕같은 개념으로 생각하서도 될듯요.
국물이 없는데 해장은 되는.
이상한 경험을 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용이짬뽕

제가 제주에 있을때는 표선해수욕장 근처에 있었기에
동쪽으론 성산일출봉쪽까지
서쪽으론 사계리 덕수까지 맛집들을
좀 다녀봤습니다.
그중 온평포구에 자주 갔었는데요.
용이짬뽕은 그중 간짬뽕을 잘하는집이에요.

원래는 그전에도 중국집하다가
사장님이 바뀌면서 메뉴는 전문화가 된거 같아요.
저는 처음 방문한곳이라 간짬뽕에 기대를
하고 가보았습니다.
혹시나하고 흑돼지탕수육도 시켜보았지요.

흑돼지탕수육 제가 탕수육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 탕수육 맛나요.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씹을때마다 고소한 흑돼지맛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소스도 사과가 듬뿍 들어있는 새콤달콤한 맛이에요
보통 세트로 시키면 양이 작아서 다 먹었을텐데
일반으로 시키는 바람에 사실 몇점 남겼습니다.
제가 왠만하면 다 먹을텐데,
식사가 아니라 해장하러 간곳이라,
땀 흘리며 간짬뽕 먹는 바람에 온몸에 술기운이
쫙 빠지더라구요.

소스에 푹찍어서 먹어봤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도 잘 튀겨주셔서
먹는내내 행복했습니다.
사실 남는거 포장해올걸 하고 아쉽기도 했지만.
3~4점 남긴걸 부탁드리기는 ㅎㅎ

드디어 간짬뽕 등장
위에는 새우가 큼직막하게 올라있네요.
짬뽕소스를 따로 볶아서 면위에 올려주신거같아요.
라면으로는 비슷한 비주얼 본거 같은데,
사실 실제론 처음 봅니다.
간짬뽕.
맛나겠죠.

잘 비벼줍니다.
면도 탱탱하니 잘 삶아주셨어요.
달짝지근한 중화면의 느낌이 납니다.
오~
땀이 흘러요~
슬슬 해장이 됩니다.
맵다! 라고는 안느껴지는데
쏠쏠히 자극이 옵니다.
그렇다고 짬뽕국물의 해장되는 그런 맛과는 또
다른 매력이네요.
볶음짬뽕이 이래서 사림들이 좋아하는구나
느끼는 간짬뽕의 맛입니다.
한그릇 맛나게 얼른 비웠습니다.
배달은 어렵겠지만 여행하시는분들
잠시 들러 드시기에 딱 좋은가격 7천원입니다.

요즘은 서울에 있기에
근처 중국요리 먹을때는
차돌짬뽕으로 먹게되는데
다시 제주가면 또 찾아가볼예정입니다.

용이짬뽕
성산일출봉이나 표선해수욕장
중간에 온평포구라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근처 혼인지마을이라고
관광지 있는데
들어보실만 합니다.

이상 자다가 깨서 새벽에 글쓴 찐찐이었습니다.

혼인지마을 유튜브영상
https://youtu.be/EDBfD4iHLD8


올레농부마켓
http://naver.me/5uxjmhbj

올레농부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주도 농부들이 직접 기르고 개발한 제품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