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서울 영등포 숯불돼지갈비가 맛있는 부일갈비 돼지갈비는 이제 여기서만 먹어야된다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4. 26.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부일갈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6길 23-8 (영등포동3가)

http://kko.to/-RMwFnQYj

부일갈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6길 23-8

map.kakao.com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요번에 서울입니다
맛난 돼지갈비 요렇게 구워서
먹으면 진짜 맛나죠
숯불위에서 계속 휘저어 주셔야되요
이번 돼지갈비집은
우연치않게 간곳이었는데
오랜기간동안 기억에 남겠네요.

부일갈비

사실 약속시간보다 30분보다 먼저 갔습니다
다행히 대기줄1번째
저희뒤로 3팀이 더 오셨는데
그때 사장님이 바로 고기품절 딱 거시더라구요
그 시간이 저녁7시쯤이었습니다
보통 6시쯤가야 안전하게 드실듯해요
원래는 다른집 가려다 문닫아서 두번째로 선택한건데
이제 영등포는 여기때문에 가렵니다.

처음은 이모님께서 구워주십니다
돼지갈비 색은 양념인데도 연한편이에요
일단 4인분 갑니다
고기는 계속 휘저어줘야합니다
양념이 타는 돼지갈비 잘 구워볼게요.

일단 처음은 요렇게 2장만 올려봅니다
저희 구경중
고기는 다른분이 구워줄때가 짱 맛있죠
제가 잘배워서 그 담부터 구워볼게요.

익어가기 시작하면 살짝씩 잘라줍니다
그리고 다 짜른뒤에는
마구마구 휘저어줍니다
이때가 핵심이에요
타지않는 갈비는 손목의 스냅이 좌우합니다
부지런히 저어주세요
그래야 숯불갈비입니다!
고기판 위 오른쪽에 하얀거 보이시나요.
저게 큰 역할을 합니다.

바로 무우인데요
불조절의 임무를 가진아이죠.
갈비가 다 익었다 생각하면
무우를 올려주세요
숯불의 화력이 약간 줄어듭니다
잘구워진 갈비 한점 먹기전에 꼭 무우를 올려주세요!

부일갈비

일단 잘 구워진 갈비 1점 먹어봅니다
제가 지금까지 돼지갈비를 어디서 먹었던거죠
왜 맛있냐고요!
야채도 필요없이 고기만 처음 드셔보세요
돼지갈비 맛집 찾았다!
조금은 길지만 갈비 굽는거 잠시 보시죠
쉬지않는 손목스냅이 맛을 좌우합니다.

제가 구워보려고 했는데 같이 온 동생이 먼저
구워봅니다
이제 쉬지않고 휘저어주란말이야!
맛난 돼지갈비를 위해!
저 손의 주인공이 식당이모 일수도 있습니다.

다 구워진다 생각되면 또 무우로 화력을
조절해주세요
야외 캠핑다닐때도 은근 활용될거 같으네요.
갈비굽는 영상 계속 보셔도 될거 같아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집니다
아 오늘 돼지갈비 먹고 싶은 날이네요.

밑반찬부터 돼지갈비까지 정성가득 들어간
숯불돼지갈비 한상이네요
된장찌개도 건더기가 참 많아요
점심에 인기짱이라는 메뉴.
처음에는 별생각없이 갔던 영등포 부일갈비.
이제는 다시 먹으러 또 가볼래요.
마포쪽으로 자주 갈비 먹으러 갔던게 후회된 하루였어요.

맛있는 돼지갈비와 자글자글 끓는 된장찌개
그리고 소주한잔과 좋은 사람들과의 시간.
그날은 참 행복한 날이였네요
지금까지 영등포 돼지갈비 맛집 부일갈비였습니다.

유튜브영상
영등포부일갈비
https://youtu.be/5Hk_MVwA5hs


올레농부마켓
http://naver.me/5uxjmhbj

올레농부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주도 농부들이 직접 기르고 개발한 제품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즐거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4월마무리 잘하시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