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온평포구 미나리김밥 분식맛집 분식후경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4. 25.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분식후경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포구로62번길 22-1 (성산읍 온평리)

http://kko.to/PuV1GaQY0

분식후경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포구로62번길 22-1

map.kakao.com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요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제주도 분식맛집
분식후경입니다

워낙 떢볶이도 좋아하고
김밥이나 라면도 좋아하기에
제주도 가면 한번씩 들르는곳이에요

여기 미나리김밥 아주 건강한맛입니다

분식후경

올레길2코스에서 3코스 정도의 위치이고
성산일출봉과 표선해수욕장 중간쯤 위치해있습니다
주차는 뭐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음료

물은 요렇게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티슈도 같이 있어요

화분

매장내에 조그만 선인장?! 다육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관리가 어렵지 않고 키우는 맛이 있는애들이에요
창문밖으로 대나무숲도 살짝 보입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바다에요

메뉴판

카운터에서 미리 주문하면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메인메뉴인 미나리김밥과 새우미나리전 식후경떡볶이
나중엔 우라면니까지 주문해봤습니다
뭐 보통 4인분정도 혼자 다 먹을수 있잖아요
같이 가신분은 0.5인분만 먹게하고
찐찐은 3.5인분!!
행복합니다!

미나리 김밥

김밥이 나왔어요!
미나리김밥이에요
건강한 맛이랍니다!
비법육수와 햄과 단무지가 들어가지 않았어요

한입 입으로 쏙 넣어볼게요
김밥 좋아하시는분들에게 딱 일거 같습니다

새우미나리전

제가 보통 전을 잘 굽는편이거든요 바삭하게..
근데 여기 사장님 진짜 전 너무 잘 구워주시네요
바삭하니 속재료들도 넘 푸짐하게 넣어서 주셨어요
사실 전은 술 안주 아니겠습니까 ㅋ
술없이도 진짜 입으로 잘 들어갑니다

새우미나리전

새우살이 오동통에 미나리까지 입으로 넣어볼게요
향긋한 미나리가 좋네요

분식후경

떢볶이도 나왔습니다
분식3총사 출동
쌀떡볶이가 오동통하네요
저에게는 딱 1인분 정도 ㅋㅋ

분식후경

버터입니다.
사장님께서 주시면서 꼭 먼저 떡볶이 맛을 보고
그 다음 버터를 넣으래여.
각자 입맛들이 다르니 버터 넣어서 녹이면 그담 맛을 되돌릴순 없잖아요.
일단 먼저 본연의 떡볶이를 먹어봅니다.

아주 쫀쫀 탱탱하네요 떡볶이 떡이.
메추리알과 어묵 대파랑 양배추 들어갈 아이들은
다 들어갔어요.
맛이 아주 좋습니다
추가해야되려나봐요.

이제 버터출동입니다.
뜨거운 소스쪽으로 올려놓고 휘이휘이 저어줍니다
반정도만 녹여보고 맛을 봤어요.
저는 버터 넣는거 추천!
그냥 그대로도 맛있는데 버터넣은 떡볶이 제 취향입니다.

분식삼합

요렇게 미나리전이랑 김밥 떡볶이를 한번에
입에다 털어넣습니다.
그러면 분식삼합 아니겠습니까!
간이 세지 않아 건강한 맛의 분식이 버터넣은 떡볶이가
맛을 잡아주네요 ㅎㅎ

계란국

사실 국물이 조금 필요한 시점이 왔는데
사장님께 부탁드려봅니다
바로 계란국 만들어서 주셨어요
분식에는 국물이 필수죠
혹시나 필요하신분들은 사장님에게 여쭤보세요
기본으로 안나오는걸 제가 부탁드린거 같기도 하고요

우라면

아 뭔가 허전합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데 말이죠
맞습니다.
제가 좀 많이 먹습니다.
우라면 추가했습니다.
속풀이 라면도 있는데 저는 우삼겹이 더 땡겼습니다
먹어볼게요.

한젓가락 크게 떠서 입으로 가져갈게요
저 저만큼 잡으면 한입에 다 먹어요.ㅎ
사실 뜨겁지만 않으면 1그릇 3분컷 가능하지요.
라면을 육수로 좀더 손봐서 끓이셨는지
참 맛나네요.
해장으로도 좋을 우라면입니다.

분식후경

분식후경이 이런건가요
분식을 다 먹고 나니 경치가 이제야 눈에 들어옵니다
대나무가 살랑살랑 움직입니다
이제 제주 바다로 가서 살짝 산책을 해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온평포구에 있는 분식후경이었습니다
제주도는 맛있는 음식점 많고 갈곳도 많은데 분식도 맛있으니 가는 코스에 한번쯤 넣어보세요
올레길 걷는분들에게 딱인 위치이기도해요

제주도 작년 이맘때 가파도 다녀왔었는데
청보리밭이 보고 싶네요

제주도 가파도
https://youtu.be/uA0rIGcgK2I


올레농부마켓
http://naver.me/5uxjmhbj

올레농부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주도 농부들이 직접 기르고 개발한 제품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분식후경 설명

건강하고 정직하게 만드는 제주도 분식후경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