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제주도 해물짬뽕맛집 모슬포 중국요리집 홍성방 꽃게가 통째로 들어갔어요 해장으로 딱!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제주도에서 몇달간 있다보니 서부에서 동부까지
왔다갔다 많이 했어요
그중에 사진찍기 좋고 맛도 좋은 여러식당
가봤는데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홍성방입니다

홍성방

장사가 잘되셔서 리모델링을 했나보더라구요
간판에서 맛집포스가 나네요
예전 모슬포에서 한치회랑 고등어회 맛나게 먹었었는데
그때는 여기를 몰랐었네요

카운터

저녁7시전에 갔는데 맙소사 대기줄이~
줄서지 않는 집만 좋아하는 저에게는 기다림이 익숙하지가 않은데 사장님이 기다리는 동안 옛날 별사탕과자를 주셔서
조금씩 먹으며 기다렸어요~

홍성방내부

요렇게 물잔이랑 앞그릇은 인테리어도 되고
전달도 편할거 같네요
저는 종업원분들이 가져다주시기 전에 살짝 몇개 저희 식탁으로 가져와봤습니다

물잔

숟가락까지 딱 저희 식탁 뒤라서~

매장내부

매장은 여기보이는곳과 반대편까지 넓직합니다
약주보다는 식사개념이 강한곳이라
금방 순환되더라구요

기본찬

4인식탁에 기본찬이 깔립니다

동치미/단무지/짜사이 등 넉넉하게 주시네요
일반 중국집에서 볼수 없는 동치미랑 무김치가 신기하네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제주무우가 참 맛나다는거 아시죠
특히나 섬지방 무우들은 요렇게 김치 담가두면 아삭하니
참 맛난데
여기 무김치 참 맛있네요
짬뽕먹을때 무김치랑 먹다니
요거 제 스타일입니다
단무지는 훠이훠이~

서비스

오랜만에 보는 군만두서비스입니다
아 요거 맛나요
껍질까지 맛나는 군만두
3명 갔는데 6개주시는 센스까지~
중국집 군만두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해물짬뽕

짬뽕이 나왔어요~짬뽕이 나왔어요
해물짬뽕이 나왔어요~
꽃게가 한마리가 다 들어있나봐요
부끄러운지 숨어있어요
오징어도 많아요~
야채도 많아요
푸짐하네요

꽃게야 니 모습을 드러내라!!
사실 전 홍합이 싫어요~ㅋㅋ
그래도 해물이 잘 우러난 국물맛이 좋네요

손질이 막 끝났습니다
숙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쫄깃한 면발이랑 한젓가락 들어봅니다
꽃게살이 포동포동?!

여러분 저는 이제부터 해장을 시작하겠습니다
제주도가셔서 약주들 하실텐데
다음날 해장으로 짬뽕 어떠신가요?!
홍성방 해물짬뽕 고고하세요!

간식으로 주신 별사탕과자 6봉지 잘먹었습니다

이 리뷰는 별사탕때문에 쓴건 절대 아닙니다~ㅋ

올레농부마켓
스토어도 한번 놀러오세요

가파도보리밭
작년 요맘때 가파도 영상이네요

[카카오맵] 홍성방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76 (대정읍 하모리)

http://kko.to/zXfdVC6YB

홍성방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76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