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제주도 신화월드 근처 짬뽕맛집 동광메밀짬뽕 메밀면이라 소화도 잘되요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한번 올려보려고요

제주도 요즘 많이들 가시는거 같아요
찐찐은 일때뭌에 겨울내내 제주를 많이 오갔는데
그중에 짬뽕 맛있었던 곳을 소개해볼게요

동광짬뽕 매장입구

빨간색 짬뽕과 같은 입구가 예쁘네요
제주공항 가기전 꼭 들러보는 곳이죠

셀프반찬

단무지랑 깍두기 양파는 모자르시면 더 가져다드세요

명당자리

저는 아직 여기에 못 앉아봤습니다
바깥 창문을 보며 맛난 짬뽕 먹으면
더 좋을거 같죠
다음에 들를때는 꼭 여기앉아서 먹기를

백짬뽕

이날은 왠일인지 백짬뽕이 먹고 싶었어요
그전에 매번 해물짬뽕이나 빨간짬뽕만
먹었었는데
흰국물도 참 맛나게 생겼죠
시원하고 해물맛도 좋아요

면이 메밀이라 식감도 참 좋네요
쭉 늘어진 면 한번 입으로 쏘옥~
야채랑 해물도 잘 볶아서 나왔어요

굴짬뽕

굴 크기가 참 좋네요 겨울에 먹었으니
딱 제철음식인게죠

쭈꾸미?

애는 쭈꾸미인가요?
새끼 문어인가 ㅎ
오징어는 아닌거 같습니다!!

해물짬뽕

요건 전에 먹었던 해물짬뽕!
빨간색이 매울거 같지만 맵기보다는
시원하고 칼칼한맛이 좋은 국물이었어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한테 딱 좋은맛!

탕수육

요거요거 꼭 시켜드세요
짬뽕엔 탕수육!
소스도 맛나고 고기도 참 잘 튀겨주셨어요

메뉴판

메뉴는 요렇게 짬뽕위주로 되어있고요
짜장면도 있네요
탕수육은 꼭 같이 드셔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주차장

주차장도 넉넉하고 신화월드에서 가까워서
해장이 필요하시거나
메밀 좋아하시는분들 가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따땃한 봄날 제주도 여행할때 추천하는
제주도 짬뽕맛집입니다~

굴짬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