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국투어맛집)

제주도 남원 도토리편백집 샤브샤브 바다경치보며 먹을수있는 맛있는녀석들 편백찜맛집

by 찐찐티비 EVENTLIFE 2021. 5.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찐찐입니다.
제주도에는 왜이리 맛나는 집들이 많을까요.
가도가도 아직 가야할곳이 많습니다.
표선에 있다보면 동쪽으로 성산방향으로 가던지
서쪽은 서귀포로 가는데요.
가까운 남원쪽도 은근 식당이 있어 지나가곤 합니다.

오늘 애기할곳은
검색으로는 잘 나오지 않아서,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겠다 하고 가본
남원 도토리 편백집입니다.
사실 제주도에서는 안가본 식당 가보는게
큰 모험이라는건 몇번의 식당실패로
자연스레 체감해봤기에,
큰 용기를 내봤습니다.

[카카오맵] 도토리편백 소울빌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259 (남원읍 태흥리)

http://kko.to/mn4_OXLYp

도토리편백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259

map.kakao.com

도토리편백집 남원점은
남원보다는 약간 바닷길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은근 주변이 이뻐서 올레길 걷다가
들어가셔도 괜찮을거같아요.

도토리편백집

설빙이라니요.
제주도에서 설빙을 보니 넘 반가워요.
찐찐이 있는곳은 사실 편의점 나오려고 해도
운전해서 10분은 나와야한답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설빙빙수 한번 먹고 싶어지네요.
식사후 디저트까지 완벽한네요.

도토리편백집

간단한 음식들은 포장도 가능하네요.
사실 요즘 날씨는 올레길 걷다가 도시락 먹기 딱 좋죠.
바닷가에서 도시락 드셔보면 꿀맛입니다.

도토리편백집

매장중앙은 일반 좌석들로.
안쪽은 주방과 대형방들로 이루어져있고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바다도 보여 좋았어요.

메뉴판

앗 고민고민!
사실 편백찜 먹으러온건데,
낮에 농장가서 수확하면서 땀좀 흘렸더니,
국물에 소주한잔도 땡겨서
샤브샤브로 급변경합니다.
일한자여 즐겨라!
야채와 고기를 동시에 전 좋아하기에
딱 좋은곳을 왔네요.

도토리편백집

간단히 샐러드와 곁들임이 세팅됩니다.
양배추 맛나네요.
사실 이날 브로콜리와 콜라비 수확해서 온날인데,
브로콜리랑 양배추도 진짜 맛난 시기였어요

도토라편백집

폰즈소스를 넣고 갖은양념 넣어서
셀프로 소스를 만듭니다.
기본적인 레시피도 있어 쉽게 만드실수 있어요.
폰즈소스는 짜지 않아 참 좋아요.
이때 사장님이 직접 코치도 해주셔서
잘 만들었습니다.

도토리편백집

왼쪽부터 오른쪽 끝까지 전부 다 넣어!!
그리고 폰즈소스를 넣어주세요.
모자르면 나중 또 와도 되요.

도토리편백집

짜잔!
맛나게 만들었어요.
나만의 레시피소스.
짜지않아 좋고요.
브로콜리도 찍어먹으니 맛나네요.
나중 매운거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칠리소스도 있으니 챙겨주세요.

도토리편백집

창밖으로는 제주바다가 보입니다.
날 좋은 요즘은 아마도
야외테이블이 오픈되지 않았을까요.
하늘도 푸르고,
바다도 푸르네요.
이때 아마 일몰로 가는 시간이었을거에요.

도토리편백집

이제 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
일식처럼 나무로 된 냄비에 종이로 감싸안고,
수북히 야채들을 넣어주셨네요.
육수는 여기에 따로 부어줍니다.

도토리편백집

제주도 흑돼지나 소고기를 고를수 있는데,
흑돼지는 자주 먹으니 올만에 소고기로 먹어야겠어요.
얇게 아주 잘 썰려서 양많이 나옵니다.

일단 큼직한 야채들 먼저 싸악 잘라주고요.
끓기를 기다려봅니다.
인덕션이라 살짝 기다려야되요.
얼른 끓어라!
배고프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넣어주세요.
찰랑찰랑~샤브샤브~
고기도 넣어주고요.

야채랑 고기가 이제 익어가요.
코박고 먹어요.
소주도 하나 시켜요.
먹다 소스도 모자르고,
반찬중에 브로콜리는 왜 그리 맛나는지
리필도 해보고요.
물론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일반 샤브샤브도 솔직히 제주도에서는 자주 먹을수
없으니 이때 많이 먹어야됩니다.
다 먹을거에요.

배부르게 드셨나요.
이제 죽이 남았어요.
국수를 추가해도 되고요.
사실 면을 좋아하니 국수를 시켜야되는데,
육수가 제대로 우러나온 국물이니 죽을 먹어야죠.
이때 아니면 언제 먹어요.
죽은 국자를 계속 휘저어 주셔야됩니다.
부지런히.

도토리편백집

이제 배불러요.
집에가서 잘래요.
좋은재료와 정성들인 음식이라 먹는데 참 좋았고요.
아마도 찐찐은 또 갈듯해요.
편백찜 먹으러.
야외에 저 테이블 찜입니다.

오늘 날씨 왜이리 더워요.
한여름인줄~
건강조심하세요.

찐찐은 이만~
영상으로도 좀 만들어봤어요.
https://youtu.be/-yZMve2b9vY


올레농부마켓
http://naver.me/5uxjmhbj

올레농부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주도 농부들이 직접 기르고 개발한 제품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